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 이상은 교수 하차? 이유는?

전지적 참견 시점이 세월호 사진의 사건으로 한 달 이상 자숙을 하고 다시 사과를 하고 새롭게 시작하였습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을 정도로 역시 나 재미있었습니다. 


그런데 전지적 참견시점의 행동 심리 분석가 이상은 교수의 하차가 되는 것은 아닌지 의문이 듭니다. 



사실 이상은 교수는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화면에는 많이 잡히지 않지만 화면을 보면서 매니저와 스타들의 행동을 예리하게 분석하는 등 단순한 예능으로 빠질 수 있는 프로그램에 의미를 전해주는 역할을 하였을  뿐만 아니라 잘 적응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이번 전지적참견시점이 새로 시작되면서 그녀가 나오긴 했으나, 물론 전의 방송을 내보내긴 했지만, 늘 나오던 리액션의 얼굴도 한번 나오지 않으면서 하차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했습니다. 뒷모습만 보여줬죠. 


아직 확실한 것은 아니나, 이로 봤을 때 다시 방송을 하면서 이상은 교수가 빠진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아마 새롭게 물갈이 식으로 개편된 것이 가장 큰 이유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전지적참견시점에서 큰 역할을 아니지만 의미 있는 인물이기에 이상은 교수가 빠진 것은 그리 좋은 판단은 아닌 것으로 생각됩니다. 타 예능과 구별되는 느낌을 주며, 전지적참견시점에 이상은 교수가 주는 의미는 컷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상은 교수가 하차하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패널들의 조합이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인기를 얻는 것일지도 모르겠구요.


오랜만에 반가운 전지적참견시점이 다시 방송이 되어 참 즐겁게 시청했습니다.